만 18세부터 만 39세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연이율 최대 8%나 되는 적금을 들 수 있게 신한은행에서 새로운 적금 상품인 청년 처음 적금을 내놓았습니다. 해당 상품은 10만계좌 한정으로 선착순 개설 가능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상품이니까 기준 빠르게 확인하시고 빠르게 신청해서 적금을 들어보도록 합시다!
1. 신청자격 및 우대 금리
신청 자격은 놀랍게도 만 18세부터 만 39세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누구나 8%의 금리를 주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추가 우대 금리를 받는 조건이 생각보다 빡빡한 편은 아니라서 많은 분들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기본 금리는 3.5%이고 다양한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금리를 제공합니다. 조금 독특하다고 생각되는 조건들도 많아서 한번 확인해보시고 추가 혜택을 받아보세요.
- 주거래 우대 :이 적금 상품 신규가입 후 급여를 신한은행으로 6개월 이상 받은 경우 추가 연이율+1.0%.
- 신한카드 결제 우대 : 본인 명의 신한카드(신용카드와 체크가드 모두 가능) 사용 실적 6개월 이상 추가 연이율 +0.5%
- 신한 슈퍼 SOL 회원가입 :신한 슈퍼 SOL 회원 가입만 해도 추가 연이율 +0.5%
- 첫거래 우대 :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예금,정기적금,주택청약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추가 연이율+2.5% (선착순 10만명!!!)
이상입니다. 4번 항목의 경우 조금 까다로운 면이 있기는 하지만, 신한은행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연이율 8%라는 엄청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인 것입니다. 월에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서 납입할 수 있으니, 누구나 자기 상황에 맞게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인 것 같습니다.
4번의 경우가 선착순 10만계좌로 추가 연이율 2.5%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청년 희망 적금의 만기달성을 하셨다면 자동으로 자격이 되니 선착순에만 들어가신다면 연이율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상세설명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2. 주의사항
적금을 들다 보면 언제나 중도 헤지나 중도 출금이 가능한 상품이어야 합니다. 해당 적금은 당연히 중도 헤지 가능하고, 일부 헤지 또한 가능합니다. 물론 헤지에 따른 불이익은 있겠으나, 정말 급한 상황이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적금을 들 때에는 언제나 이런 것들을 꼼꼼히 살피셔야 합니다.